본문 바로가기
이슈리포터

히든싱어 장범준

by 이슈 리포터 2020. 10. 24.
반응형

 

 

밴드 버스 커 버스 커 소속 가수 장범준이 '히든 싱어 6'에서 원곡으로 출연했지만 2 라운드에서 탈락했다.

 

 

23 일 JTBC '히든 싱어 6'에서 장범준은 5 인재와 대결을 벌였다.

 

 

이날 장범준은“원래 공연을 홍보하려했지만 취소됐다고 했다. 사실 별 의미없이 나왔어요.” 또한 자신이 직접시를하기 어렵다는 자신감을 표명했지만 375 : 1 대회를 돌파 한 실력파들이 등장하자 수다로 변신 해 목소리를 각인하고 미소를 지었다.

 

 

1 라운드 미션 송은 '벚꽃 엔딩'이었습니다. 장범준은“1 절부터 떨렸다. 가수의 삶은 위험합니다. 지금까지 할 수있을 것 같아요.” 그는“첫 라운드에서 살아남 게 해주세요. 열심히 노래하겠습니다.” 2 라운드에서는 '떨리는 꽃 속 샴푸 향이 느껴져'가 미션 곡으로 선정됐다.

 

 

가수 딘딘 (Dindin)과 개그맨 문세윤 (Moon Se-yoon)을 제외하고 원 가수로 지정되지 않은 장범준은 통에서 나와“내 목소리가 들려서하고 싶다”며 당황했다.

 

 

 

이번 라운드에서 탈락 한 것은 장범준이었다.

 

 

탈락 후 장범준은 탈락의 원인으로 목소리와 노래의 변화를 꼽으 며“노래 할 수있는이 사람들이 대단한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노래방에서'로 진행된 3 라운드에서 장범준이 1 위를 차지했다.

 

 

이에 그는“내 자신에 대한 믿음이 조금 회복 된 것 같아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마지막 미션 곡 '여수 밤 바다'는 장범준과 모창의 재능있는 두 사람이 부른 곡이다.

 

 

노래가 끝나자 장범준은“우와 똑같다. 깜짝 놀랐다”고 감탄하며“저와 똑같은 '여수 밤 바다'를 부르는 사람을 본 적이 없어요. " 모에 창의 재능있는 두 사람인 편 해준과 김가람이 마주 쳤고, 최종 우승자는 편 해준이었다.

 

 

장범준은“놀랍다. "너무 잘 했어."그가 말했다. 그는 이날 2 위를 차지했습니다.

 

 

 

장범준은 새 싱글 'Ca n't Sleep'을 발표하며 팬들을 놀라게했다.

 

10 월 23 일 JTBC '히든 싱어 6'방송 직후 장범준은 24 일 자정 KST 새 싱글로 팬들을 놀라게했다.

 

설명에서 그는 '내 음악 경력 중 가장 짧은 시간에이 노래를 썼다.

 

이 노래 전에는 '꽃 속의 샴푸 향'이었다. 그 이유는 비밀입니다. ' '히든 싱어 6'패널에 감사를 표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