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는 거의 매일 영화관에 가곤 했습니다. 극장에서 영화를 다 봐서 볼 수도 없고 볼 수도 없는 영화를 봤어요. 하지만 최근에는 장기적인 콘텐츠를 보는 것이 부담스러워 영화를 조금 기피하는 것 같아.
영화, 드라마, 예능은 물론이고 한두 시간 호흡으로 시작하는 게 좀 부담스럽고, 요즘은 길게는 10분, 길게는 20분 동안 웹드라마나 웹쇼, 유튜브에서 보는 영상을 보는 게 더 익숙하다.
무료 영화 재생은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을 것 같아요. 첫째는 매주 또는 행사 때마다 무료로 영화를 볼 수 있는 곳, 둘째는 불법 사이트다. 유료로 보는 곳에는 넷플릭스, 웨이브, 네이버 시리즈, 카카오 페이지 등 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 모두 포함돼 있다고 볼 수 있다.
요즘은 넷플릭스나 TV로 영화를 볼 때 대부분 돈을 내고 보는데 특히 최근에는 볼 영화가 거의 없어 영화에 대한 관심이 줄어든 것 같다.
무료영화 다시보기
네이버 시리즈 홈페이지에 들어가는데요.
맨 위에 있는 [동영상/방송]을 클릭합니다.
Movie 탭은 기본적으로 선택되어 있지만 Free(자유)를 클릭하여 입력합니다.
금요일에는 최고의 영화가 무료라고 하는데, 최고의 영화라기보다는 그냥 무료 영화라고 생각하면 된다.
영화 목록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영화가 개봉된 시기는 2006년, 2014년, 2019년 등 매우 다양하다. 그리고 제목도 모르는 영화도 있고 들은 것 같은 영화도 있습니다.
악당 전람회의 경우 2019년 개봉해 33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몰이를 했다. 비록 R등급 영화이긴 하지만, 330만 명의 사람들이 이 영화를 많은 사람들이 봤다고 생각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 '악당' 말고는 끌리는 영화가 없었는데 무료 영화여서 어떤 영화인지 찾아봤다. 매주 무료 영화 목록이 바뀌기 때문에 다양한 추천을 받을 수 있고, 마음에 드는 영화가 있다면 무료 영화 리플레이로 좋은 영화를 볼 수도 있다.
'악당'을 클릭하니 유료로 영화를 살 때와 똑같은 화면이 나왔다. 참고로 기간 내에만 무료인데 계속 무료가 아니기 때문에 나중에 보게 될 것 같아도 구매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가격을 보면 무료라고 뜨는데 무료 구매 버튼을 누르면 무료 영화를 다시 볼 수 있어요.
그러면 미리보기로 작성된 부분이 구매 영상으로 변경됩니다.
물론, 여러분은 광고 없이 처음부터 끝까지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유료로 판매되고 있는 영화는 원래 기간 내에 무료로 구매했기 때문이에요.
다운로드 기간은 구매 시작 후 7일, 사용 후 재생 가능 기간은 구매 - 다운로드 후 제한 없음. 그러나 스트리밍은 다운로드 기간에만 가능하며 내 > 비디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총 5개의 pc와 모바일 기기가 있으며, 화질은 fhd, hd, 고화질, 일반 화질로 나뉘는데, 최근에는 4k나 8k를 보면서 fhd가 부족함이 없지만 시청에는 큰 문제가 없어 보인다.
출연진 중에 다른 영화를 추천하지만 배우에 따라 다른 영화를 봅니다.좋은 부분인 것 같아요.
최근에는 휴대전화 요금을 일정량 사용하면 자유파 등의 제품이 나오고, 밖에 살다 보니 자연스럽게 고가 요금제를 쓸 수 있어 무료로 웨이브를 사용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