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플러스가 드디어 2021년 11월 18일 한국에 공식적으로 출시했습니다. 디즈니, 픽사, 마블 영화를 좋아하셨던 팬들은 기대가 많으실 텐데요. 저도 좋아하는 영화가 그런 쪽이라서 신청해서 보고 있는데 생각보다 컨텐츠가 훨신 좋더라구요. 액션이나 히어로 애니메이션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후회 없으실 것 같습니다.
디즈니 플러스란?
디즈니 플러스가 국내에 출시했죠. 기존에 보고싶었던 디즈니만의 콘텐츠들을 이제 맘놓고 집에서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 기쁨니다. 대표적인 디즈니 플러스의 대표 콘텐츠들은 디즈니, 필사, 마블, 스타워즈, 네셔널 지오그래픽, 스타 등이 있습니다. 특히 마블팬들이 정말 많을 것 같은데요. 저도 마블팬이라서 디즈니플러스를 결제한후에 정주행하고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는 얼마?
정말 중요한 부분중 하나는 가격이겠죠? 디즈니 플러스의 가격은 월단위로 할 경우 9,900원 연단위로 하게되면 99,000원 입니다. 연단위로 결제하게 되면 2달정도 할인이 됩니다. 그리고 가족끼리 나누어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격적인 부분은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저같은 경우에도 저와 동생 그리고 부모님이 따로 시청하게 되어 비싸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또 여러 제휴회사들과 할인해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밑에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활용방법, 무료체험?
디즈니 플러스는 위에 말씀드렸다 싶이 최대 4개의 기기에서 동시에 스트리밍이 가능합니다. 최대 동시 접속 인원이 4인이기 때문에 사실 친구들과 나누어 사용한다면, 가격적으로 크게 부담이 안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디즈니 플러스는 무료체험을 제공하고 있지 않아요. 그렇지만 통신사를 통해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KT, LG의 경우 이용 요금 또는 등급에 따라 할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