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건모씨와 그의 아내인 장지연의 결혼 그리고 그이후의 사건들에 대해서 알려드리게 되겠습니다.
김건모와 장지연의 결혼
김건모는68년생으로 올해 53세(만52)입니다. 그의 아내인 장지연은 81년생으로 올해 40(만39)세로 알려져 있습니다.둘은 결혼하기 일여년전부터 연애하기 시작했다고 해요. 장지연씨는 피아니스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의 가족들도 음악을 하고 있습니다. 아버지는 작곡가시고 오빠는 배우입니다. 장지연은 서울예고에서 클래식피아노를 배우고 버클리 음대에 입학해 작편곡을 전공해 지금은 상명대학교 뉴미디어 음악학과에서 박사과정까지 수료했다고 해요. 결혼발표 직후 두사람은 같이 인터뷰를 했습니다.
사건은 가로세로연구소를 통해서 터지게 됩니다.
가로세로연구소는 강용석과 감세의가 운영하는 유튜브 입니다. 2019년 12월6일 가로세로 연구소에서 강용석과 김용호는 김건모에게 성폭행을 당한 여성이 직접 메일로 연락을 해서 만났다고 이야기하면서 여성이 폭로한 사건을 설명했죠. 그 여성의 말에 따르면 김건모가 유흥주점에 새벽에 혼자와서 소주를 마셨다고 합니다. 피해자 여성은 김건모가 있는 방에 들어갔고 김건모는 다른사람은 절대 들어오지 말라고 했다고 하죠. 그리고 자기를 화장실쪽으로 오라고 해 구강성교를 강요했다고 하고, 이후 성폭행이 이루어 졌다고 합니다. 이에 김건모는 사실이 아니라며 명예훼손및 허위사실 유포로 고소하겠다고 하죠. 그이후 계속된 고소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거기에 이어서 김용호 연애부장은 이병헌과 김건모 부인 장지연이 과거에 동거를 했다고 폭로를 했습니다. 이병헌과 과거 김건모 부인 장지연이 과거에 연인이었고, 동거를 했다고 말이죠. 이사건은 김건모에게도 타격이었지만 이병헌과 그의 아내 이민정까지 타격이었습니다.
댓글